bboya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7
그냥 밥에 김을 말아서 만든 김밥이 같이 왔는데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다른 횟집에서는 초밥을 조금 보내주는데 여기는 그냥 김에 싼 밥을 보내줬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