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농심 라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7
추운 날씨 따뜻한 국물 먹고 싶어서 라면 먹었는데 역시 맛있어요 야식으로 라면 한그릇이 딱이에요 면만 먹기 아쉬워서 떡 조금 넣었는데 더 맛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쭈우우우우
리뷰276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