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43889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43889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43889
리뷰9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7
컵누들 참깨라면맛
참깨라면이랑 똑같이 계란 큐브랑 오일 들어가있어요
참깨라면 본래맛만큼 고소한 맛은 덜하지만 칼로리걱정없이 먹기에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