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7
오랜만에 고기 먹으면서 비빔냉면 먹었어요. 비빔양념이 깔끔하고 알싸해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위에 같이 썰어서 올려준 오이랑 쌈무가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양심상 계란 노른자는 남기고 흰자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4.8(리뷰 25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