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122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122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1227
리뷰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7
간만에 우동먹었는데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집근처에 있어서 자주 가야겠어요~~
배부른한끼
유부초밥까지 너무잘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671227
리뷰1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