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31
김은 밥반찬으로도 좋고 잘라서 국수등에 고명으로 얹으면 보기 좋고 음식의 맛을 더해줍니다
김은 바다의 슈퍼푸드로 불릴 정도로 영양이 가득합니다 고단백에 요오드 등 영양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