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나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나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나킴
리뷰19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7
요즘 유행하는 냉삼회관 가서 냉삼 구워 먹었어요
고기가 대패라 금방 익고
같이 나온 야채쌈과 반찬들도 맛있어요
빠르게 술 한잔 먹고 오기 좋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으나킴
리뷰194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