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르
리뷰85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7
일본 카레, 우동 전문점에서 먹은 아보카도 연어 우동이에요. 전 우동면의 쫄깃한 식감을 더 느끼고 싶어서 차가운 우동을 주문하는 편이에요. 면도 쫄깃했고 연어랑 소스도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