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피아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소피아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소피아
리뷰9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27
찍먹? 부먹?
항상 의견이 갈리는 탕수육~~
하지만 어떻게 먹느냐는 별로 상관 없음
뛰겨서 바로 주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맛나게~~
소스에 찍어도 맛나게~~
부으면 뛰김옷이 부드러워서 맛나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