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7
집에 야채가 많고 반찬이 애매하고 없을때는 계란말이가최고에요.
아이아빠 아이 모두 잘 먹어요.
케첩 둘러주면 예술이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