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7
목살 구이랑 양파가 넘 먹고 싶어서 조리했는데 후라이팬 주변이 다 기름바다였지만 맛있어서 운동 겸 청소 열심히 해줬어요ㅠㅠㅜ 담엔 뚜껑을 닿고 구워야 겠네여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깡우이
리뷰558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