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27
굴림만두 전문집에가서 전골 먹었어요 만두피가 거의 없는 만두 형식이라서 더 맛있고 만두 속맛이 더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4.9(리뷰 17개)
·식단기록48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