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7
참치 전문집에가서 기본 반찬으로 나온 양상추 샐러드 입니다. 방토와 아삭한 양상추가 식감이 좋아서 맛있어요 참치회 먹다가 입가심용으로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안레몬
리뷰3071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