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7
간식으로 고구마 피자를 시켜서 먹어주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지만 칼로리를 생각해서 반정도만 먹어주었어요. 달달해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4.7(리뷰 55개)
·식단기록376회0
뀰뀰난
리뷰4557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