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저녁에 반찬 먹을게 없어서 스팸 짤라서 후라이팬에 기름 안두르고 바삭하게 구우면 노릇하게 잘익어서 흰밥에 같이 먹으면 최고 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알수없음
리뷰1323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