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랭킹닭컴 햄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랭킹닭컴 햄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8
간편하게 햄버거 셋~투 먹었네요
맛있엉... 살찌지만 않으면 계속 먹고 싶네요 ㅋㅋ 배고플때 먹으면 너무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먹어요~ 강력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379kcal
랭킹닭컴햄버거
4.9(리뷰 91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