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강된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8
시골에서 보내주신 강된장 이예요
이걸류 찌개도 끓이고 소스 만들어서 이것저것 찍어도 먹고 있어요 맛있어툐
가족들이 늘 찾고 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9kcal
강된장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00g(100g)
119kcal
강된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