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영사랑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영사랑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영사랑
리뷰1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31
계란채김밥 너무맛있어요 내가 직접만들면 이맛이 안나는데 계속 사먹기엔 가격부담이 살짝 있네요 계란얇게 지단부쳐 채썰어 한번더 도전해봐야지 ㅋ
#일반식 #점심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해영사랑
리뷰171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