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훌릿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훌릿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훌릿
리뷰56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8
스팸클래식을 먹어봤는데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살아 있고, 기름기가 있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느껴져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한훌릿
리뷰562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