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GS25 아메리카노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0.31
꽃담카페어서 먹은 아메리카노 그냥 그러네요.
치즈쿠키 없이는 먹기 힘들것 같네요.
아메리카노 메니아들은 좋아할지 모르겠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40ml)
10kcal
GS25아메리카노 블랙
4.8(리뷰 93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