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073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073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073
리뷰33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8
깊고 진한 간장 육수에 은은한 감칠맛이 살아 있고, 쫄깃한 면발과 부드러운 차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본 쇼유라면. 자극적이지 않아 끝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든든한 한 그릇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75g)
340kcal
GS25쇼유라멘
4.9(리뷰 21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