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누구ㅜ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가누구ㅜ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가누구ㅜ
리뷰11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8
일본식 우동입니다.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릇이 얼마나 큰지 세숫 대야인줄 ㅋㅋ
맛은 그냥 그렇더라구요. 두번은 안갈듯 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내가누구ㅜ
리뷰115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