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마유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베이글마유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이글마유
리뷰5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8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마루카메우동에서 먹었던 카마아게 우동입니다
면이 진짜 쫄깃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일본갈 때 마다 먹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베이글마유
리뷰5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