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지니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네오지니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오지니
리뷰9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8
바삭하고 짭짤함과 고소한 맛의 참쌀 선과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에게도 참 맛있는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네오지니
리뷰91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