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6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1086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086
리뷰15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8
다시마 삶아서 먹으면 영양가도 있어서 데치거나 육수 내고 나서 버리지 않고 초장에 찍어 먹거나 쌈장에 쌈으로 싸먹어으니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1086
리뷰159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