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8
남녀노소 모두 호불호없이 좋아하는 스팸입니다. 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특유의 기름진 냄새와 짭짤한 햄의 조화가 맛없을수가 없죠. 카레나 부대찌개에 넣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