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우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런던여우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런던여우
리뷰5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9
아침에 반찬없을때 스팸만한게 없어요
뜨거운물에 스팸 기름기 한번 데치고 잘라서 후라이팬에 구워요
다른 반찬없이 스팸과 흰밥만 먹어도 한그릇 뚝딱이지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런던여우
리뷰59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