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비빔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9
냉면 잘하는 집으로 지인과 비빔냉면을 먹었다. 이집은 함흥식이라 내가 좃마하는 가는 면이다.양념이 새콤달콤하니 정말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4.8(리뷰 258개)
·식단기록5천+0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