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JOO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CMJOO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CMJOO
리뷰14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9
자취생에게서 정말 필수템 스팸이죠 ㅎㅎ
스팸은 정말 너무 맛있는데 비싸서 잘 못먹어요ㅠ
자주 먹고싶어도 몇번 참고 한번만 먹습니다
스팸은 짧쪼롬함이 강해요
짧짤해서 밥이랑 먹으면 한끼 뚝딱이에요
노릇노릇하게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