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야님의 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훈야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훈야
리뷰26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9
김 구워서 먹으면 가끔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소금이랑 기름 없이 구워 놓고
먹인때 간장을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간장에 참기름 들기름이랑 깨소금 뿌려서 찍어먹으면 간식으로도 좋지만
밥 반찬으로도 좋아요
이 조합이라면 두그릇 가능합니다
#일반식 #야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