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1965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1965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1965
리뷰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9
맛과 식감은 좋았고
우리가 알고있는 라면이고, 맛은 신라면에다 불닭소스를 좀 섞어 맛도리였다.
계란도 추가해서 더더욱 맛있었어 또 먹고싶다.
근데 살뺄려면 하루에 1개가 적당한 듯 싶다. ㅠㅠ
갑자기 이거쓰니깐 또 먹고싶다. 야르!~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