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9
따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편의점에 가서 생생우동 사발면을 샀다.당과 지방은 낮고, 나트륨은 좀 높은 편이라서 국물을 다 먹지않고 좀 남기면 덜짜고 괜찮지않을까? 그래서 난 국물 좀 남겼다. 고추가루는 마지막에 넣을지말지 선택옵션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4.7(리뷰 69개)
·식단기록4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