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31
꼬들꼬들하게 라면을 끓여 먹었어요. 물을 자작하게 하고 마지막에 계란 풀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남은 국물에는 밥도 말아 먹었어요. 역시 라면은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