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9
마땅한 반찬이 없을 때에는 따뜻한 흰 밥에 김만 싸 먹어도 정말 맛있는 반찬이 됩니다. 짭쪼롬한 소금과 고소한 참기름이 발라 진 김은 정말 잘 구면. 바삭해서 식감도 재밌습니다 칼로리도 높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