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759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75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759
리뷰6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9
저녁으로 우동 먹었는데 뜨끈한 국물맛이 좋았어요
탱탱한 면발때문에 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추운 겨울철에 먹는 우동이 맛있더라구요
같이 먹었던 김치가 잘 익어서 더 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저녁만 아니면 김밥이나 만두를 같이 먹었겠지만 참았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