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57 작성일자 26.01.30
굴림만두는 피 없이 속으로만 승부하는 담백한 만두입니다. 고기와 채소가 잘게 다져져 있어 씹을 때마다 재료의 맛이 골고루 느껴집니다. 찌거나 구워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국물이나 간장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4.9(리뷰 17개)
·식단기록48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