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570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570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570
리뷰41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30
예전부터 질리지않고 먹게되는 참쌀 선과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쌀로 만든 과자라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고 특유의 짭조름한 맛이 너무 중독적이에요.
옆에 두고 까먹기 시작하면 이 큰 한봉지도 순식간에
다 먹게되는 마법의 힘을 가진 과자랍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