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강릉초당두부 초당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30
오늘의 저녁메뉴 참치김치찌개에 들어갈 두부입니다. 전 두부냄새를 싫어하는데 초당두부는 고소함만 있어서 좋아하는 두부 중 하나입니다. 두부 비린내라고 해야하나? 저가의 두부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가 있습니다. 그런 냄새나 맛이 싫다면 초당두부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강릉초당두부초당두부
4.7(리뷰 35개)
·식단기록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