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천사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새벽천사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새벽천사
리뷰1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30
계란은 항상 대형마트에서 판란으로 구매해서 냉장고에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반찬이 없을 때 계란말이 계란찜 계란국 다양하게 해 먹어요.
오늘은 모양은 이쁘진 않지만 맛있고 영양은 듬뿍인 계란 5알에 생수 다섯숟갈 대파조금 소금조금 넣어서 계란말이를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