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30
오늘 점심 유부초밥 입니다ㅋ
유부는 두부를 기름에 튀긴 일본 식품으로, 시판 유부를 사서 유부초밥·유부국·유부우동 등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부는 두부를 꾹 눌러 물기를 빼고 두 번 튀겨 겉껍질은 쫄깃하고 속은 비게 만듭니다 유부초밥은 시판 키트 속재료와 밥을 섞고 유부에 넣어 만들며, 유부피를 살짝 짜면 담백합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