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30
땡초닭가슴살 곤약김밥이에요, 한 입 먹자마자 매콤한 땡초 소스 향이 확 느껴져서 입맛이 확 돋았어요. 닭가슴살이 담백하면서도 촉촉하게 잘 조리돼 있고, 곤약밥 덕분에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색다른 맛이었어요. 간단한음식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20g)
300kcal
랠리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