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31
봉골레 스파게티를 먹었어요. 봉골레가 많이 있어 맛있고 좋았어요. 봉골레를 해감이 잘 되어서 모래가 씹히지 않고 이상한 냄새나 맛이 나지 않아요. 올리브 오일이 좋은 향이 나 입맛을 돋구었어요. 마늘도 많이 넣어서 마늘향이 많이 나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22g)
430kcal
크라제봉골레 스파게티
4.9(리뷰 63개)
·식단기록2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