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AF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ZUAF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ZUAF
리뷰4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31
스팸은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강해 한입만으로도 존재감이 확 느껴진다. 노릇하게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져 감칠맛이 더욱 살아난다. 밥과 함께 먹어도 좋고, 김치나 계란과 조합하면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 좋은 가공육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