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선2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역선2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역선22
리뷰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31
강남역에서 외식했어요.
삼겹 목살 정식 먹었는데
다이어트 중이니 채소 엄청 먹었어요:)
마늘 상추 깻잎 든든하고요.
속도 너무 편했어요.
양념도 소금이랑 미숫가루 살짝 찍어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치팅 성공적입니다.
가끔은 든든히 먹어야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