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31
나트륨 51mg 26% 지방 28g 52% 콜레스테롤 55mg 18% 네요. ㅠㅠ
마트에 간 기에 1개 들고 왔어요. 각종 찌개에도 넣고 구워서도 먹고 김밥 쌀때도 넣으려고 샀는데 나트륨 함량이 후덜덜하네요. 조금씩만 먹어야겠어요.
가공육류는 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