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1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31
가족들이 모두 외출해서 나 혼자 집에서 저녁을 먹어야 한다.그래서 찬밥으로 찌개와 먹을까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단백으로 고급진 저녁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 그것은 바로 계란후라이다. 코딩 잘된 후라이팬억 기름을 두르지 않고 약한 불에 계란을 후라이했다. 반숙으로 하니 고소하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