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1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31
오믈렛 브런치 버섯을 푸짐하게 넣어서 따끈따끈한 상태로 조리돼서 맛있었어요. 달걀이 좀 덜 익어서 식감은 좀 아쉬웠지만 곁들여 먹는 채소와 빵이랑 오믈렛을 같이 먹으니 배도 두둑해지고 오랜만에 친구와 즐거운 수다까지 떨었더니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