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54 작성일자 26.01.31
찐 킹크랩에서 나온 고소한 내장을 양념으로 더해 비빈 비빔밥은 깊고 진한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따뜻한 밥에 내장 특유의 풍미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한 숟갈마다 바다 향이 살아난다. 김과 참기름이 조화를 이루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며, 고급스러운 맛이 오래 남아 만족도가 높은 한 그릇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5kcal
시아스게살볶음밥
4.9(리뷰 28개)
·식단기록2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