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31
참나물 봉골레 오일 파스타와 레모네이드를 시켰어요. 오일이 소스화가 잘 되어 있었고 참나물과 함께 먹으니 식감도 향도 좋더라고요. 짭조름하면서 한국 사람이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었어요. 바지락도 실하게 들어 있고 향이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파스타 느끼해서 잘 안 먹는 사람들도 이건 무조건 맛있게 드실 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222g)
430kcal
크라제봉골레 스파게티
4.9(리뷰 63개)
·식단기록2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