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1
그림에는 양송이가 올라가져있는데
실제 제품에는 건더기로도 안 들어가 있을 것 같
은 느낌이납니다.
개인적으론 소스 맛은 나쁘지 않은데 까르보나라 크림소스를 기대하시면 안 되시고 분말 특유의 맛 느낌이 나는 크림 맛이네요.
그래도 가성비있는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